스마일케어 구독 약관
라이나생명의 스마일케어 구독 약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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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조 목적
- 라이나생명이 운영하는 케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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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2조 서비스 이용 계약과 제공 서비스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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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서비스,회원,서비스 목적,제공채널으로 구성된 서비스 이용 계약과 제공 서비스 정의에 대한 테이블입니다. 회사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 서비스 회사가 회원에게 건강 정보 컨텐츠 및 알림을 발송 및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회원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서비스 목적 회사는 보험계약에 부가한 서비스 내지 건강관리 서비스로써 회사의 보험에 가입한 회원을 정회원으로 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치아보험에 가입한 피보험자에게는 치아보험 청구이력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회사의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회원도 준회원으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이 경우 위와 같은 맞춤형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 회사의 치아보험에 피보험자로 가입되지 않은 회원의 경우에는 치아보험 청구이력 등 민감정보가 일체 수집 이용되지 않습니다.제공채널 문자나 카카오톡을 통해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App 라이나생명 케어라운지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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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3조 이용신청 및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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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정확히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그 신청에 대한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거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전부 또는 일부 제한하거나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회원 또는 회원 희망자는 회사의 승낙 거절, 이용 제한 또는 계약 해지 등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1. 신청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 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 2.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화번호가 동일한 경우
- 3.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 4. 19세 미만인 자가 신청하였을 경우
- 5.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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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4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중지 및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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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회원은 언제든 서비스 구독을 해지 할 수 있으며, 제공채널을 통해 해지 신청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영업방침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설비의 장애, 법령 및 정책 등의 준수,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기타 각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또는 계속적으로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회사는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전부 종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중지 또는 종료됨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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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5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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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 ② 회원은 회사에 지식재산권이 귀속되는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전송, 배포 및 기타 방법에 따라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원이 컨텐츠를 그대로 공유하거나 전달하는 것은 허락하지만, 이를 재가공하거나 임의 변경하여 타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금지 합니다.
- ③ 이 조는 서비스 이용 계약 종료 후에도 유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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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6조 개인정보보호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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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회사는 이용 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를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 ③ 개인정보의 분리보관 등 이 약관에서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법령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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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문자, 카카오톡 알림톡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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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8조 (회사의 면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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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회사는 제3조 제2항, 제4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따라 회원에게 전송 또는 게시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③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이 약관은 2020년 11월 4일부터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