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자료
라이나생명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라이나생명 기업홍보영상
행복한 내일
고객행복을 위해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인생 여정에 함께 합니다.
1987년 설립된 라이나생명은
텔레마케팅을 업계 최초로 시행해 보험의 새로운 길을 열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자’ 라는 것을 목표로 고객 중심적인 상품을 만들어 왔습니다.
라이나생명은 기존 보험이 보장하지 못하는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무진단 무심사 정기 보험’ 고령자도 가입할 수 있는 ‘실버암보험’ 치과 치료를 보장하는 ‘치아보험’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으며, 특히 치아보험은 환자의 부담을 크게 덜어 주어 2008년 출시 이후 누적계약 40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또한, 라이나생명은 건강보험 전문기업으로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필요한 보장만 골라 담는 개인 맞춤형 건강보험, 경증치매도 보장하는 치매 보험, 표적항암, 카티항암 등 진화하는 암치료법 보장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등 고객의 필요 하나하나를 상품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의 필요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온 라이나생명은 소비자 보호 지표 또한 업계 최고로 유지하며 2021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라이나생명을 믿고 함께 하는 고객에게 신뢰를 더하고자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고 보험금을 지급하는 일에도 혁신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아울러 진정한 행복은 개인을 넘어 사회가 다 함께 누릴 때 완성된다는 믿음으로 라이나 전성기재단을 통해 사회 곳곳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보험이 건강하지 않은 내일을 대비하는 것이었다면 앞으로의 보험은 오늘의 건강이 내일까지 이어지도록 하는 것 보험의 오늘을 넘어, 보험의 기대를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함께 케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