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라이나뉴스

라이나생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나뉴스;제목,첨부파일,등록일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제목 라이나전성기재단, 어르신 치매 예방 나무심기 이벤트 진행
첨부파일 등록일 2019-04-09

라이나전성기재단, 어르신 치매 예방 나무심기 이벤트 진행

 

첨부이미지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식목일을 맞아 치매예방을 위해 요양센터 어르신들과 묘묙 심기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희망실버케어센터 어르신들은 4일 오후 2시 용인시 신봉동 탄천변에서 동백나무 묘목을  심었다. 이번 행사는 대국민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르신 치매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어르신들이 두뇌와 손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도록 식목일을 맞아 묘목심기 행사를 마련하고 동백나무 묘목을 기증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라이나전성기재단의 임직원뿐아니라 재단에서 운영하는 시니어 커뮤니티인 전성기캠퍼스 수강생들이 어르신의 묘목 심기를 도왔다. 또 음악 재능 나눔에 동참하는 시니어들로 구성된 라이나음악봉사단원 그룹 젬스가 어르신들을 위한 흥겨운 공연을 펼쳤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의 프로그램으로 만난 인연으로 서로 봉사에 힘을 모으며 -(-)케어의 선순환을 보여준 의미있는 행사였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해 묘목 심기 및 식물 돌보기 뿐만 아니라, 하루의 일을 기억하며 회상 일기 쓰기 등 뇌건강을 위한 치매 예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라이나전성기재단 한문철 상임이사는 캠페인을 통해 치매를 무서운 병으로만 여기지 않고 밝고 활기찬 생활 속에서 치유가 가능하다는 메세지를 전하고 싶다며 시니어의 건강한 삶을 위한 사회공헌 문화 전파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라이나전성기재단, 어르신 치매 예방 나무심기 이벤트 진행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 라이나생명 전성기재단, 식목일 앞두고 치매예방 나무심기 행사 진행 (이미나 기자, 한국경제)

 

이동내역;이전글,다음글의 항목으로 정보제공
이전글
라이나전성기재단, 제2회 ‘라이나50+어워즈’ 수상자 발표
다음글 라이나생명, 월 9900원 사망 보장 온라인 정기보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