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라이나뉴스

라이나생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나뉴스;제목,첨부파일,등록일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제목 라이나생명, 인문학 통해 고객과 임직원의 마음까지 케어하다
첨부파일 등록일 2019-08-13

라이나생명, 인문학 통해 고객과 임직원의 마음까지 케어하다

 

첨부이미지

라이나생명의 유튜브 컨텐츠 ‘성어지수’ 자연요리연구가 문성희편 촬영장면

 

 

 

라이나생명보험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문학 컨텐츠를 대중에 전달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라이나생명이 ‘행복중심케어’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고객뿐 아니라 임직원의 마음까지 케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문학 컨텐츠를 통해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에 휴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꾸준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통해, 지난 2018년 보유계약 10만 건당 민원 건수 10.8건으로, 생보, 손보를 통틀어 2년연속 최저 1위를 달성한 라이나생명의 새로운 행보다

 

 

라이나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인문학 컨텐츠 ‘성어지수(성장하는 어른들의 지적 수다방)’를 제공하고 있다. ‘성어지수’는 불면, 번아웃, 외로움, 우울증 등 현대인들의 주요 병리 현상을 들여다 보고 각 분야 전문가들이 다양한 관점으로 해결법을 조언해주는 영상이다. 정신의학 전문의 외 아나운서, 요리연구가, 피아니스트, 트레이너 등 각계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문제의 인식을 전환하고 일상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실제적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라이나생명은 최근 KT와의 협력을 통해 총 100여점의 고화질 명화를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인공지능 TV 서비스 ‘기가지니 힐링명화’를 선보인 바 있다. 시그나건강연구소 네이버포스트 채널을 개설해 미술과 관련한 이야깃거리도 제공한다. 미술작품과 그 배경에 있는 화가들의 이야기를 연재해 많은 사람들이 미술에 보다 깊이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그나건강연구소의 네이버포스트 채널은 그 연장선으로, 대중이 서양미술을 쉽게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매주 1회씩 연재 중이다.

 

임직원들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도 개설했다. 퇴근 후 참여할 수 있는 클래스를 개설해 미술과 철학, 유튜브 크리에이팅 등 임직원들이 다양한 인문학 교양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사람을 생각하는 인문학은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과 통한다”며 “인문학의 중요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향후 지속적으로 인문학 컨텐츠 확산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 “지친 현대인들 모여라”…라이나생명, 다양한 인문학 컨텐츠 선보여 (진경진 기자, 머니투데이)

 - 라이나생명, 인문학 통해 고객과 임직원의 마음까지 케어하다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이동내역;이전글,다음글의 항목으로 정보제공
이전글
라이나전성기재단, 50+세대 위한 포털 ‘전성기닷컴’ 통합오픈
다음글 해당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