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라이나뉴스

라이나생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나뉴스;제목,첨부파일,등록일의 항목으로 정보 제공
제목 라이나생명 신입사원, 나눔 활동으로 사회 첫발 스타트
첨부파일 등록일 2020-09-10

라이나생명 신입사원, 나눔 활동으로 사회 첫발 스타트

 

첨부이미지

 

 

라이나생명은 올해 입사한 15명의 신입사원이 취약 계층에 전달하는 생필품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자리는 신입사원 교육 과정에서 회사의 경영철학인 기업과 지역사회의 공존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폭염과 장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장기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고령군을 위해 마스크와 쌀, 식용유 등 생필품을 구매해 생필품 가방을 만들었다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대면 전달이 조심스러운 만큼 생필품 가방은 종로구치매안심센터와 은평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종로·은평구 내 독거노인과 치매노인 200가구에 전해질 예정이다.

 

라이나생명은 취약 고령군에 대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2011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독거 노인 사랑 잇는 전화’는 라이나전성기재단을 통해 결연 홀몸 어르신의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으로, 홀로 생활하는 노인들의 외로움을 덜어주는 동시에 고독사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라이나생명은 임직원 1인당 8시간씩 근무시간 내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할 것도 독려하고 있다. 또 최근 3년간 매년 100억원 이상의 사회공헌기금을 출연하며 지역 사회 공헌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라이나생명과 라이나전성기재단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각종 사회 공헌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라이나생명 신입사원, 나눔 활동으로 사회 첫발 스타트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라이나생명 신입사원, 봉사 활동으로 사회 생활 시작 (김진솔 기자, 매일경제)

 

 

이동내역;이전글,다음글의 항목으로 정보제공
이전글
라이나생명 2020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다음글 라이나전성기재단, 5060 구강건강 실태 조사 “50대 이상 신체 중 치아에 가장 관심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