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링크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 전화번호, 위치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전화번호

  • 국내: 1588-0058 해외: 82-2-759-9700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시간

  • 상담원 서비스시간 :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 휴무)
  • ARS를 통한 Self-Service 시간 : 평일 9:00~21:00, 주말/공휴일 09:00~18:00

단, 상담원 서비스시간 이외에는 보험료 즉시 납부와 FAX를 통한 발급서비스 제공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보험료 납입관련 조회 시 등록된 전화번호 확인 후에 이용이 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방법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님을 위해 챗봇서비스(카카오, 네이버)와 게시판/FAX상담(장애인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사오니,
카카오 플러스친구 및 아래 상세안내를 클릭하셔서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챗봇 상담 : 365일 24시간(카카오 플러스친구 > '라이나생명'으로 검색)
  •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상세안내)
  • FAX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상세안내)

고객서비스센터(고객라운지) 주소 및 위치

1. 5호선 광화문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2번 출구로 나와 경복궁방향으로 직진, 방송통신위원회 빌딩앞 모퉁이를 오른쪽으로 돌아 진입. 두 블록 직진하면 오른편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 위치함. 2. 1호선 종각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1번 출구로 나와 종로구청 사거리 방향으로 직진. 첫번째 모통이에서 오른쪽으로 돌아 진입하여 직진. SC제일은행 본점을 지나면 건너편 블록 끝에 라이나생명 시그나 타워 위치함.  3. 고객서비스센터(고객라운지)는 시그나타워 2층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2층 (청진동 188, 시그나타워)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 (우03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