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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업계최초 집중 보장!
고객 맞춤형 건강관리로 보험의 오늘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케어합니다.

알려드립니다

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은 라이나생명이 정한 대상 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서비스로 상세 내용은 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 콜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 24시간 콜센터

02-3449-3516

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 구성

콜센터
  • 24시간 건강상담
  • 질환별 명의 안내
  • 검진/진료 예약 대행1
모바일 앱
  • 걷기 활동량 분석
  • 유행성 질환 데이터
  • 건강 매거진

* 20년 6월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예방케어 (암 진단 전)
  • 면역세포 보관서비스 할인1
  • 건강검진 할인(가족 포함)1
  • 생체나이 리포트(년 2회)
  • 인지재활프로그램(3개월, 1회)
  • 자가건강 테스트
돌봄케어 (항암치료시)
  • 해외 중입자 치료 중개1
  • 모발 중금속/미네랄 검사(1회)
  • 암 환자식단 할인(3개월분 1회)1
  • 복약관리/알람
  • 간호사 병원 내원 동행(상급종합병원, 3회)2
  • 차량에스코트(수술 입원 시, 편도 1회)2
  • 병원간 앰뷸런스 이동(동일권역 내, 연 1회)2
  • 간병인/물품 구매 할인12
표적케어 (표적항암약물 치료 시)
  • 장내미생물 검사(1회)
  • 면역활성도 검사(1회)
  • 암 환자식단 제공(3개월분 1회)
  • 간호사 정기 안부콜(격월 1회)
  • 운동처방사 모바일 상담
  • 1 서비스 이용에 따라 본인 부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 표적항암약물 치료 시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 제공 대상

대상 보험 계약
  • 2020.03.02 - 무배당 암만 생각해봐도 라이나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 2020.03.02 - 무배당 암만 생각해봐도 라이나암보험(기본형)
대상 고객

대상 보험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

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 신청방법

  1.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2.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
  3. 가입축하
    문자
  4. On-off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 이용방법

  • 전용 모바일 APP 라이나 암케어 프로그램(20년 6월)
  • 헬스케어 서비스 센터 02.3449.3516
  •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반드시 알아두세요.

  • 해당 서비스가 부가된 라이나생명 보험 상품을 계약하고 유지 중인 고객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서비스 대상은 해당 상품 가입 시 설정한 피보험자 1인이며 대상의 변경, 추가 등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은 보험 상품의 가입 시에만 가능하며 중도 신청은 불가합니다.
  • 제휴사(AAI헬스케어)로부터 서비스 안내 문자를 받은 시점(계약일로부터 약 10일 후)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제공 기간은 계약일을 기준으로 최대 10년까지입니다.
  • 돌봄케어와 표적케어는 항암치료 또는 표적항암치료를 진행하면서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는 ㈜라이나생명보험과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 * App은 서비스 준비 중으로, 20년 6월 구글플레이, App 스토어에서 오픈 예정입니다.
  • * 라이나생명보험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건강 정보는 정보전달의 목적으로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 할 수 없습니다.
  • * 헬스케어서비스는 라이나생명보험과 제휴한 서비스 제공업체 AAI헬스케어에서 제공합니다.